AI·SW 진로체험 캠프 (2교시)

AI·SW 진로체험 캠프 (2교시) 프로그램 문의하기
전 학년 체험 캠프로 컴퓨터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로봇 체험활동, SW 코딩 체험으로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 능력을 길러줍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재미와 배움이 가득한 캠프입니다.
스피로Mini 로봇코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골프공 모양의 로봇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블록 코딩을 이용해 로봇을 제어할 수 있고 학생들이 즐겁게 코딩을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학년별 난이도에 따른 수업을 진행합니다.
알버트 AI 로봇코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언플러그드 코딩 로봇으로 음성인식을 통한 로봇제어와 블록 코딩을 통한 로봇제어가 가능한 로봇 코딩 프로그램입니다.
터틀봇 로봇코딩, 창의융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선을 인식하고 따라가는 귀여운 로봇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로봇제어 및 멜로디 생성이 가능한 언플러그드 로봇 코딩 프로그램입니다.
TPbot + AI렌즈 로봇코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TPBot 로봇은 마이크로비트(Microbit)를 이용한 스마트 코딩카입니다. AI 렌즈와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하여 TPBot을 조종할 수 있어 인공지능(색상 인식, 화살표 인식, 숫자 인식 등) 수업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비트를 삽입하지 않고도 라인을 따라갈 수 있고 장애물을 피할 수 있어 라인트레킹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거나 창의융합형 마을을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텔로에듀(드론) 로봇코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단순 조작으로 드론을 조작하지 않고 코딩을 통해 로봇을 통제하고 조작하는 프로그램으로 SW 교육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코딩으로 해결해 나아가며 즐기면서 배우는 드론 교육입니다.
로보마스터 S1 로봇코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어렵게만 느껴지는 인공지능(AI) 기술로 만들어진 ROBOMASTER S1으로 단순한 놀이를 넘어 AI를 이해하고 미래기술을 체험하면서 자연스럽게 인공지능을 알아가고 구현해 보는 교육입니다.
코딩으로 만드는 레트로게임 코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블록코딩을 이용해 레트로 게임을 제작하고 게임 캐릭터와 배경요소를 직접 디자인하는 실무형 코딩 교육입니다.
IoT센서블럭 사물인터넷(IoT)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IoT(사물인터넷) 센서를 이용해 생활 속 다양한 센서들의 작동원리를 이해하고 레고 블록과 센서 보드를 이용해 생활 속 창의적인 사물인터넷을 구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ODD Ball 리듬 알고리즘 창의융합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공을 두드리거나 튕기는 등의 움직임으로 다양한 장르의 소리를 재생하는 장비로 리듬감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음악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VR체험 VR(가상현실)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VR 기기(오큘러스 퀘스트)를 이용한 가상현실 체험으로 기기 작동 튜토리얼, 메타버스 플랫폼, 다양한 VR 게임, VR 영상 등 메타버스 VR 체험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상타겟 양궁체험 AR 스포츠체험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실제 양궁 경험을 위해 실제 리커브 활과 화살을 사용하여 가상 현실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이 결합된 몰입형 양궁 체육활동입니다.
아바타 모션캡쳐 미래기술 모션캡쳐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몸에 센서를 부착하여 인체의 움직임을 디지털 형태로 기록하는 작업으로 자신이 만든 아바타와 실시간 모션 캡처를 이용해 창의적인 활동을 하는 미래기술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3D캔디펜 3D프린터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3D 펜의 재료가 무설탕으로 되어 출력물을 맛볼 수 있는 3D 프린팅 기술 프로그램입니다.
3D초콜릿 프린터 3D프린터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3D프린터 출력 원료가 초콜릿으로 출력한 작업물을 먹을 수 있는 프로그램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인성 진로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인성교육 체험활동으로 성향검사 앱(넌 어느 별에서 왔니?)을 통한 간단한 검사로 자신의 성향을 찾고 페이퍼토이로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내 맘대로 꿈 이야기 진로 꿈설계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꿈이 없는 학생, 또는 구체적으로 꿈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꿈(진로)을 설계하고 미래의 자신을 상상하고 표현하는 진로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나를 디자인하다! 퍼스널 컬러 진로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셀프 테스트(warm & cool)를 통해 자신을 돋보이거나 보완하는 자기개발 및 진로체험 프로그램입니다.